'몬스터 길들이기' 캐릭터 공모전 작품 3종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길들이기)'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는 '악플러A', '마녀 플레아', '염화의 로아노' 3종으로 지난 해 12월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각 2등, 4등, 5등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복합형 캐릭터 '악플러A'는 자신이 죽을 때 주변의 적군에게 피해를 주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녀 플레아'는 강력한 공격 마법과 파티원의 속도를 빠르게 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합성전용 중 최초의 공격형 남성 캐릭터인 '염화의 로아노'는 모든 스킬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는 공격력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1위부터 3위까지 각 대전의 최상위 달성자를 확인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이 새롭게 추가되고 게임 내에서 여름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로비 화면이 바다 배경으로 변경됐다.
아울러 넷마블은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먼저 강화에 대한 게이머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캐릭터 강화 시도 시 재료 캐릭터를 최대 5개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릭터 강화 시스템을 변경하고, 불필요한 시간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무한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이머가 편성된 리그 등급에 맞춰 스테이지 시작 단계를 조정했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게이머가 직접 만든 캐릭터가 게임 내 적용됨으로써 많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게이머와 함께 게임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해 나갈 것”며, “조만간 대대적인 여름맞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