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외길, '나이트 온라인' 1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에 오는 8월 5일까지 서비스 13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대규모 국가 간 전쟁을 기반으로 한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7월 엠게임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북미와 일본, 터키, 유럽 30개국 등에서도 서비스 중인 글로벌 서비스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터키에서 2007년 이후 7년간 온라인게임 전체 순위 3위 내에 들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엠게임은 '나이트 온라인' 1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27인치 모니터, 태블릿PC, 마우스, 마트 상품권 등의 경품에 응모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상대 국가 게이머를 쓰러트리고 획득한 '화룡의 깃털'을 모아 보석 및 물약 아이템, 업적 및 타이틀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게이머는 모라돈 투기장을 통해 30분 동안 모든 공격력이 50% 상승하는 '화룡의 재림', 게임 아이템, 타이틀이 들어있는 '화룡의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대박 효과와 기여도 상승 버프를 게이머에게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신규 게이머들을 위해 50레벨부터 59레벨까지, 60레벨부터 74레벨까지의 게이머들이 74~77레벨로 올라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19일까지 35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물약'과 'VIP창고 이용권', '변신 주문서' 등 여러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백기사의 장미' 아이템이 제공된다. 아이템을 교환한 게이머는 총 2명에게 각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지는 '대박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게 되며, 국경 수비 전투에 참여하는 20레벨부터 59레벨까지의 모든 게이머에게 승리 보상으로 던전 입장권인 '몬스터의 돌'이 전달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온라인' 홈페이지(http://knight.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온라인150720
나이트온라인1507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