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단체전이다, '삼국지 영웅전' 군단전 업데이트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겜블릭(대표 박정준)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삼국지 영웅전')에 군단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삼국지 영웅전'은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여러 스테이지와 이벤트가 준비된 것이 특징이 카드배틀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는 직접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타겟팅 시스템과 친구가 보유한 장수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소셜 기능, 300여 종이 넘는 삼국지 영웅의 육성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삼국지 영웅전'의 군단전 콘텐츠는 삼국지 콘셉트에 맞춰 전략적으로 성을 점령하면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본성 지정과 궐기, 장애물 설치, 훈련 강화 등을 통해 실제 군단 간 동맹을 맺어 강국에 대항하는 등의 시나리오로 진행된다.

아울러 SK네트웍스서비스는 오는 7월 25일까지 군단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장수 '장각'과 '원소'를 추가하고, 군단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의서와 금괴를 지급하는 등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삼국지 영웅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엔드 콘텐츠 격인 군단전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기존 길드전 방식의 플레이가 아닌 색다른 방식의 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더욱 재밌게 '삼국지 영웅전'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영웅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heros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영웅전150720
삼국지영웅전1507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