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B1A4, '테일즈런너'의 홍보 모델 발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새 홍보 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를 금일(21일)발탁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0대 여학생들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B1A4가 동 연령대 인기 게임인 테일즈런너의 모델로 적격이라 판단해 함께 힘을 모으게 됐다”며 “앞서 준비한 모델 맞히기 이벤트 복면테왕에 5만 여명의 게이머가 모이는 등 공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16일(일)까지 모델 기용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를 진행한다.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는 '테일즈런너' 게이머들 중에서 B1A4의 다섯 멤버인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의 가상 신부를 뽑는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테일즈런너' 내 맵을 다섯 판 이상 달린 뒤, 결혼하고 싶은 멤버를 골라 응모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5명의 게이머를 선정해 짝으로 맺어진 멤버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게임 내에서 결혼식을 열어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이 이벤트 소식을 SNS로 공유하는 게이머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B1A4의 친필 싸인이 담긴 신규 앨범 CD도 선물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의 정상기 팀장은 “독특한 콘셉트의 이번 이벤트가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훌륭한 모델과 함께 재미난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만들어 나감으로써, 게이머들의 신나는 여름 방학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