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하고 명품 얻자, '모두의 경영'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모두의 경영'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모두의 경영'은 기업을 경영하면서 기업 간의 경쟁 및 전쟁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인재채용 및 교육, 점포개설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직접 진행하거나 섹시, 스마트, 큐트 등의 콘셉트를 지닌 비서들을 선택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금일 공개된 '모두의 경영'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mogyung.efunkr.com/event/beforeOrder/index.html?ref=kawell)에서는 게임 내 비서로 변신한 이펀컴퍼니의 두 홍보모델 '한가은'과 '이은혜'가 게이머들을 맞이한다. 해당 페이지 속에서는 비서캐릭터가 게임에 관해 설명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삽입돼 게이머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이펀컴퍼니는 '모두의 경영' 사전등록 이벤트를 기념해 '당신에게 투자합니다' 이벤트를 열어 사전등록을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친구에게 사전등록을 공유하는 게이머에게도 공유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울러 성공적인 파트너쉽 체결을 응원한다는 콘셉트를 통해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몽블랑 명함지갑', '라인 만년필', '카톡 방향제', '문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 속 인재 캐릭터의 이름을 맞히는 게이머에게 추첨 결과에 따라 여러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두의 경영'은 하나의 기업을 자신의 힘으로 일구어 나가면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해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라며, "'모두의 경영'만의 특별한 재미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사전등록을 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페이지를 통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경영'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경영150723
모두의경영1507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