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신작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로 선전포고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를 구글 플레이에 금일(23일) 출시했다.

'천지를 베다'는 중국 삼국지연의의 시나리오에 따라 다수의 적을 베어 나가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및 확장시키는 '영지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또한, 게이머는 하나의 삼국지 에피소드 별로 10~20여 종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게이머가 선택할 수 있는 주인공 캐릭터는 단계적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금일부터 촉한의 장군인 '관우', 오나라 손책의 정실인 '대교', 위나라의 대표 무장인 '하후연'이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들을 호위하는 부관들간에 '5 대 5 대전'을 펼쳐 최고의 부관을 가리는 '부관 대전', 주인공 캐릭터들간의 1 대 1 전투를 벌이는 '삼국맹장전', 부관을 거래할 수 있는 일종의 경매장인 '등용소' 등의 콘텐츠도 준비됐다.

한빛소프트는 '천지를 베다'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페 닉네임 변경' 이벤트를 통해 게임 닉네임과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의 닉네임을 동일하게 변경한 다음 이를 '구글 문서'로 전송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 캐시아이템인 '보옥' 1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데일리 쿠폰 이벤트'를 실시해 게이머는 공식 카페 게시판에 골드와 아이템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략왕 이벤트'도 열린다. 진행이 어려운 부분이나 난이도가 있는 에피소드 등에 대한 내용이 담긴 공식 카페 게시물 중 내용의 충실하고 추천수가 높은 게시물이 '베스트 공략'으로 게재되며,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는 '보옥'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이머가 부관대전을 진행해 획득한 대전 점수와 참여 점수를 합산한 결과를 토대로 현물 보상이 제공되는 '부관대전 랭킹전' 이벤트,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기에 앞서 사전에 공개되는 실루엣을 보고 어떤 장수인지를 예측하 '신규 장수를 맞춰라' 이벤트, 부관을 뽑는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한 다음 어떤 부관이 나올지를 미리 맞춰보는 '부관 뽑기' 이벤트 등도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를베다150723
천지를베다1507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