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단위로 대동단결, '오스트크로니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용의 분노'(이하 '오스트크로니클')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스트크로니클'에 '서사시 던전', 변경된 결혼 시스템, 정령 콘텐츠 등의 신규 시스템을 비롯해 이벤트 달력, 이미지 칭호 및 특성 단계와 특성별 고유 효과, 에픽 장비의 별 업그레이드가 추가됐다. 또한, 상점의 4가지 패키지 할인 판매와 신상품 및 1회 한정판매 상품도 새로 등장했다.
먼저 '서사시 던전'은 스케일이 커진 초대형 던전으로, 오픈하기 위해서는 모든 게이머들이 힘을 합쳐 '서사조각'을 모아야 한다. 서버 탑 랭커들이 던전을 클리어했을 때 비로소 서버 내 모든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정령의 기원지'가 열리기 때문에 서버 게이머들의 단합력이 가장 중요하다. 해당 던전에서는 유니크 아이템이 등장하며, 게이머들은 해당 아이템을 모아 고급장비로 만들 수 있다.
'정령 시스템'에는 외형 꾸미기와 능력치 부여, 꽃 선물하기 랭킹이 추가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정령의 외형을 꾸미거나 정령을 육성해 전투력과 속성, XP 스킬에 제어상태 면역 추가 등의 능력치를 부여 받을 수 있다. 또한, 꽃 선물하기 랭킹이 등장해 친구 정령에게 꽃을 선물하거나 꽃 축복을 받아 꽃 선물하기 랭킹에 진입한 게이머에게는 칭호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결혼 시스템'은 단순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반지를 주고받기만 했던 기존 방식에서 결혼 예식과 의식, 피로연 및 파티 등의 부가적 요소까지 진행되도록 바뀌었다. 또한, 결혼식 피로연에 참가한 게이머에게는 피로연의 등급에 따라 정해진 보상이 지급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병찬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오스트크로니클'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좀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게이머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인 '오스트크로니클'에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