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탑오브탱커 for Kakao' 시즌2로 2차 탑탱 열풍 이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로코조이(대표 싱샤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탱 for Kakao')의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넥슨은 먼저, 각각의 개성과 스킬을 지니고 있는 '에라니크 사령', '주술사 낭즈' 등 영웅 11종을 추가하고, 캐릭터 착용시 육성에 따라 여러 속성과 스킬이 부여되는 '전설 무기'와 능력치 향상으로 영웅들을 2배 이상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문양 시스템'을 새로 도입했다.

아울러 '일반 던전', '랭크 아레나' 등 모든 전투에서 기존보다 2배의 속도로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2배속 전투 시스템', 매주 토요일 길드간 자원지점 공격으로 자원 포인트를 획득해 승패를 가리는 '길드전'이 '탑탱 for KaKao'에 등장하며, 미궁 및 동굴 시스템에서 층수 축소 및 단계 추가, 아르바이트 시스템에서 '일괄채광'이나 '일괄수확'을 할 수 있도록 변경 등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넥슨은 '탑탱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야매토끼' 카카오 스티콘 16종과 8만 원 상당의 월정액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오는 8월 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LV4보석상자', '뱃살 카딩 패키지' 등 총 7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탑탱 for Kakao'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탑오브탱커150728
탑오브탱커15072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