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 2015] 중국 최고의 인기 게임사 블리자드, 신작 공개로 마음 훔쳤다

지난 31일 목요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중국 상해 신 국제 박람회장에서 막을 올린 게임 전시회 '차이나조이 2015'에 출전한 블리자드는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과 오버워치 등의 신작을 대거 선보여 중국 최고의 인기 게임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차이나조이 2016 블리자드
부스
차이나조이 2016 블리자드 부스

블리자드의 부스가 마련된 행사장에는 아침 일찍부터 몰려든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신작 게임의 영상이 상영될 때마다 관람객들이 발길을 멈추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차이나조이 2016 블리자드
부스
차이나조이 2016 블리자드 부스

이날 현장에서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게임은 블리자드 식 AOS 온라인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과 FPS 온라인게임 오버워치 그리고 ‘스타2: 공허의 심장’이었다.

특히, 중국 출시를 앞두고 있는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의 경우 영웅 소개와 함께 각 캐릭터 별 코스프레 및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아울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오바워치와 ‘스타2: 공허의 심장’은 지난 E3 2015에서 공개한 신작 영상과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소개해 게이머들의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차이나조이 2016 블리자드 부스
차이나조이 2016 블리자드 부스

이와 함께 디아블로3의 확장팩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체험 부스 역시 인기리에 운영되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