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 M' 인기 1위 기념해 쏜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 M'이 구글 플레이 전체 카테고리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M'은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지적 재산권을 활용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콤보 스킬, 강력한 기술이 발동되는 '체이스' 시스템이 특징이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하루 뒤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출시 닷새째인 금일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카테고리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전체 게임 게이머들에게 영웅 캐릭터 및 아이템, 재화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젬 300개와 3성에서 5성까지 각 등급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상자 3개를 선물한다. 해당 선물은 금일 오후 10시에 '그랜드체이스 M'을 플레이 중인 모든 게이머에게 지급되며, 게이머들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이훈 모바일사업본부 PM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모든 무료 앱 및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욱 큰 의미가 있다"라며,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만큼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M'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Gc/Launch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