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두 배의 찬스, 'GTA 온라인' 습격 이벤트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에 습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9일까지 실시되며, 게이머는 'GTA온라인'의 '퍼시픽 스탠다드 작업' 습격 이벤트를 통해 GTA 달러와 보상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엘리트 도전 과제에도 보상 2배 혜택이 적용돼 '퍼시픽 스탠다드 작업' 습격 이벤트의 마지막 단계인 '피날레'를 엘리트 도전 과제 조건을 달성한 상태로 클리어했을 경우 더 큰 보상이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특정 활동을 진행한 게이머에게도 RP 보상이 두 배로 지급된다. RP 보상 두 배 혜택을 받기 위해선 '데스매치', '임무', '레이스', '서바이벌' 등의 이벤트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거나 시몬이 요구하는 수출 차량 전달, 스턴트 점프 등의 플레이가 필요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 게임즈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rockstargames),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ges/Rock-Star-Games/124156194268619)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