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과 호러 콘셉트가 만났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손자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이하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여러 '호러 콘텐츠'를 공개하고, 편의성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편을 진행했다. 먼저, 레스토랑을 귀신의 집으로 꾸밀 수 있는 데코 아이템 31종과 쉐프 아이템 9종을 선보였으며, '이쳐녀', '미호', '박사자', '명판관' 등 호러 콘셉트로 단장한 특별점원들이 레스토랑 손님을 맞이하도록 변경했다.
아울러 룰렛으로 진행된 '출석체크' 이벤트는 출석 날짜에 따라 더 큰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바뀌었고, 매일 일정 금액의 루비 및 프리미엄 점원 뽑기 티켓을 제공하는 '월정액' 상품이 새로 등장했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레스토랑 손님들이 제시하는 '돌발 퀘스트' 미션과 게이머 중심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편, 각종 편의성 개선도 확인할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금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게이머 모두는 '탐험 도구'를 하나 더 받을 수 있으며, 오는 8월 12일까지 '월정액' 상품 구매 시 '혼불' 및 '하트' 재화 500개가 추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8월 16일까지 '돌발 퀘스트' 미션에 성공한 횟수에 따라 차등으로 보상이 지급되고, 추첨에 뽑힌 10명에게는 S급 '백설공주' 점원도 주어진다,
한편, 오는 8월 26일에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