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를 베다',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조운 추가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에 신규 주인공 캐릭터 '조운'과 다섯 번째 에피소드 '보수설한'을 비롯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주인공 캐릭터 '조운'은 삼국지의 촉나라를 대표하는 명장으로, '천지를 베다'의 네 번째 주인공 캐릭터다. 게이머는 '조운'을 플레이하면서 높은 체력과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창술 공격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시나리오 모드에 다섯 번째 에피소드 '보수설한'이 새로 등장한다. '보수설한'은 '연주'에 자리를 잡은 '조조'가 '연주목'에 올라 황건적 잔당을 토벌하던 중 '조조'의 아버지 '조숭'이 '서주'의 자사 '도겸'의 수하에게 살해당하면서 촉발된 전투를 묘사했다. 이번 신규 에피소드의 추가에 따라 15개의 시나리오 모드 스테이지가 새롭게 공개되며, 에피소드를 공략하면 조조군과 도겸군 소속의 여러 부관들, 그리고 6성급 부관 '유비', '관우', '장비', '조운'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인 '대교', '관우', '하후연'을 6성까지 진화시킬 수 있도록 바뀌었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무기, 방어구 등의 주인공 캐릭터 장비를 6차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의 관계자는 "'천지를 베다'가 정식 서비스 이후 게이머들의 폭넓은 지지와 응원 아래 꾸준한 관심이 유지되고 있으며, 이를 지속시키기 위해 전달하는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명품 운영'으로 답할 계획이다"라며, "아울러 금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그동안 준비해놓은 콘텐츠를 단계적으로 선보여 게임성 확장에도 한층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를베다150806
천지를베다15080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