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비 for Kakao', 시즌2로 새로 단장한다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여우비 for Kakao'(이하 '여우비')의 시즌2 시스템을 선행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지난 시즌 '여우비'에 메인 캐릭터 육성 중심의 시스템들이 다수를 차지했다면 시즌2에서 게이머들은 지금까지 수집 및 육성한 '사매'를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시스템과 달라진 플레이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핵심으로 꼽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사매 시스템'과 문파 간의 단결력을 강화시킬 '문파 시스템'이 존재한다.
먼저, '사매 시스템'은 '사매' 만으로 파티를 결성해 전장을 돌아다니고, 타 게이머의 '사매' 파티와 결투하는 시스템이다. '사매 원정'과 '사매 결투장'을 통해 게이머는 지금까지 수집 및 육성한 '사매'들을 활용할 수 있다. '문파 시스템'은 1:1 토너먼트 콘텐츠 '서버 문파전'과 대규모 전투 '문파 던전' 2종이 준비됐다. '여우비' 시즌2는 오는 8월 중 실시될 예정이며, 기존 '여우비'에도 동시 적용된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지난 시즌 '사매' 활용에 대한 게이머분들의 의견이 많아짐에 따라, 시즌2에서는 그러한 갈증들을 해소시킴과 더불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신선한 '여우비'를 보여드리고자 함에 집중했다"라며, "게이머들과 항상 가까이 소통하며 다양한 변화를 맞이한 '여우비' 시즌2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rainkakao),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