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경영', 광복절 이벤트로 독립투사 기린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모두의 경영'에 광복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광복절 기념 이벤트는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19일까지 '모두의 경영' 공식 카페에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독립운동가 한 분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 등을 전하는 편지를 쓰면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 댓글이 500개, 1,000개, 최대 2,000개에 도달할 경우 이펀컴퍼니는 댓글 개수에 따른 이벤트코드를 공개해 여러 아이템을 게이머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모두의 경영' 공식 카페를 통해 매일 오후 12시마다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코드도 공개한다.
한편, '모두의경영'에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라벨라치타 10만 원권 상품권'(1명)과 '라벨라치타 5만 원권 상품권'(4명)을 얻을 수 있는 '하루 매출 자랑하기 이벤트', 인게임 아이템과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스토어 후기 이벤트', 스크린샷을 올리면 여러 아이템이 전달되는 '상업회 자랑하기 이벤트' 등에 참가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게이머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모두의 경영'이 광복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모두의 경영'과 함께 뜻 깊은 광복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경영'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