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2' 시즌3로 재차 도약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시즌3 업데이트 예고 및 이벤트 소식을 공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는 8월 20일로 예정된 '메이플스토리2' 시즌3 업데이트에는 최고 레벨 상향(50레벨), 신규 지역, 보스 몬스터 및 파티 던전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2' 시즌3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 신규 보스 몬스터 3종(발록, 슈슈와 부부스, 피로스 파드)을 공개했으며, 오는 8월 20일까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게이머들에게 여러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공개했다. 먼저, 오는 8월 14일부터 8월 16일까지 게이머가 특정 시간에 접속할 경우 메소(게임머니) 및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고, 2회 이상 접속할 경우 '귀고리 스킨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2일에는 PC방 특별 이벤트가 열려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한 게이머는 '헤어', '성형', '메이크업', '장비염색'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특정 시간에 접속했을 경우 경험치 및 메소 2배 혜택이,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1,000메럿이 추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