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마영전의 '이비', '서큐버스' 참전하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MOBA 온라인게임 카오스온라인에 자사의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의 캐릭터 '이비'와 '서큐버스'를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범위 공격에 특화된 '이비'는 '파이어볼트', '아이스스피어' 등 주문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일정시간 무적 상태가 돼 적들을 교란시키는 '마나 앰버', 직선상의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레이즈' 등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기술들을 갖췄다. 검은색 가죽 자켓을 입고 큰 낫을 든 '서큐버스'는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돌진베기', 상대를 기절시키고 적이 입은 피해량의 일정부분을 체력으로 흡수하는 '정기흡수', 일정시간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기를 뿜어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매혹의 춤' 등 원작과 흡사한 기술들을 사용한다. 두 캐릭터는 금일부터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카오스온라인에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9월 10일까지 카오스온라인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카오스 캐시', '영웅 10종', 게임 소모품 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마영전 콜라보 기념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넥슨 계정으로 시작한 신규 게이머가 특정 레벨 도달했을 때 최대 10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 및 '의상카드'를 제공하고, 오는 8월 27일까지 20레벨 이상 게이머가 10레벨 미만의 초보 게이머 4명과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길 경우에도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게이머를 위한 예능형 게임 가이드 영상 '카오스쿨'을 공개했다. 매주 목요일 2개씩 총 8편의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인 '카오스쿨'은 정인호 해설위원과 카오스온라인 전문 해설가 장현 해설위원을 중심으로 매회 e스포츠 및 게임업계 유명 인사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초보 게이머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짚어 자세히 알려주는 영상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http://c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150813
카오스온라인15081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