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삼국전투기' 구글 플레이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금일(13일) 위레드소프트(대표 강지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전투기'를 금일(13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프로야구 카툰으로 잘 알려진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삼국전투기'는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해 군단을 만들고, 여러 방식의 전투에 참여하는 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코믹한 캐릭터를 다채롭게 선보임은 물론, 삼국지 속 유명 이야기에 따라 즐기는 '에피소드', 타 이용자의 군단과 승부하는 '대전', 친구들과 힘을 모아 막강한 상대와 싸우는 '보스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곳곳에 가미한 이색 패러디, 간편한 조작법, 빠른 진행 등을 통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타 RPG에서 보다 강한 캐릭터 획득을 위해 사용하던 강화와 합성을 결합한 '트레이드 시스템' 역시 색다른 즐길 거리로 꼽힌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26일(수)까지 '삼국전투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신규 게이머에게 금화, 고급 장비 뽑기권, 행동력 포션 등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각 게이머가 달성하는 레벨에 따라 최대 150만원 상당의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게임 내 튜토리얼과 양양 전투, 여남 전투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하는 게이머 들 중 155명을 뽑아, 최훈 스티커, 삼국전투기 웹툰 전집,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전투기' 오픈 페이지(http://www.palmple.com/samgook/grand)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전투기
삼국전투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