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배우 김슬기, 킹의 버블위치사가2 스텔라로 변신

킹(King)은 자사가 최근 출시한 모바일 버블 슈팅 게임 '버블위치사가2'의 모델로 tvN인기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열연중인 배우 김슬기를 선정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김슬기는 이번 버블위치사가2 광고 캠페인를 통해 "마녀들의 버블게임 버블위치사가2"라는 주제로 기존에 방송에서 보여줬던 발랄하고 톡톡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은 오는 8월 22일, TV광고를 통해 김슬기 특유의 매력적이고 톡톡튀는 목소리로 참여한 3D 애니메이션 영상을 먼저 공개하며, 추후 실제 스텔라로 분장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2차 영상도 공개한다.

킹은 이번 버블위치사가2 국내 캠페인 공개와 함께 국내 사용자를 위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BubbleWitchSaga2.kr)도 오픈했다. 버블위치사가2의 게임 정보와 다양한 최신 소식과 더불어 3D 애니메이션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김슬기의 발랄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버블위치사가2의 착한마녀 스텔라의 이미지와 잘 조화되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3D 애니메이션 버전과 실제 스텔라로 분장한 김슬기의 모습 등 다양한 영상을 준비한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버블위치사가2 김슬기
버블위치사가2 김슬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