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그래픽 업그레이드 HD 프로젝트로 환골탈태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자사의 3D MOBA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HD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그래픽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 내에 광원 효과, 카툰 효과, 채도 조절 기능을 추가하고, 캐릭터, 배경 리모델링 및 UI(User Interface)를 개편하는 등 전반적으로 그래픽을 개선했다.
특히 빛의 방향에 따라 캐릭터의 그림자가 움직이는 '광원 효과'와 캐릭터에 외곽선을 추가해 만화풍의 느낌을 강조함과 동시에 배경과 더 선명하게 구분 짓는 '카툰 효과'로 게임에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캐릭터 리모델링을 통해 '로라스', '루이스', '트리비아', '까미유' 등 캐릭터 30종의 얼굴, 기본 복장, 체형을 비롯해 전체적인 외형을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더욱 정교하게 표현했다. 이 외 캐릭터들도 순차적으로 캐릭터 리모델링을 적용할 예정이다.
배경의 경우 '트와일라잇' 광장의 건물 디자인 변경 및 재배치를 통해 마을에 무게감을 더했고, '리버포드', '브리스톨', '메트로폴리스', '스프링필드' 등 전투 맵도 함께 리모델링했다.
네오플은 그래픽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9월 16일까지 넥슨 채널링을 통해 가입한 신규게이머 중 선착순 2만 명에게 '20급' 달성 시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테라주괴', '선택형 캐릭터 팩 EC-R'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 19일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사이퍼즈 게이머 300명과 함께 '사이퍼즈X판타스틱4' 시사회를 갖고 'HD 프로젝트' 프로모션 영상 풀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또 이날 선보인 영상에 맞춰 현장에서 유명 성우 6명이 직접 목소리를 연기하는 '성우쇼'를 진행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