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 웹 RPG '드래곤소드' 신규서버 오픈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RPG '드래곤고스'에 네 번째 신규서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드래곤 소드'는 클래식 콘셉으로 무장한 웹 RPG로 신규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했을 경우 다양하고 강력한 패키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보물상자 에서도 이후 획득할 수 없는 희귀 무기들을 한정으로 가져갈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접속 보상을 통해 무기와 방어구 고급스킬북과 같은 게임을 육성하는데 필요한 장비들을 손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용자가 첫 충전을 할 경우 화려하고 다양한 아이템도 선사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드래곤소드'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에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항상 초심과 같은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불편함 점을 귀담아 듣고 더욱 더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소드' 홈페이지(http://dg.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소드 이미지
드래곤소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