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스텔라사가' 사전 테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사가 for Kakao(이하 스텔라사가)'의 출시에 앞서 금일(21일) 오후2시부터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텔라사가'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세계관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짜릿한 비행전투를 즐길 수 있는 비행 어드벤처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 쉬운 조작법, 실시간 PvP(이용자간 대결), 다양한 성장요소,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해 '뇌정전기(雷霆战机)'라는 명칭으로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후 싱가폴, 태국 등을 포함해 누적 다운로드 2억건을 돌파하고 중국 애플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및 매출 순위에서 한 달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 받은 작품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1일, 22일 양일간 진행하는 이번 사전 테스트는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재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짜릿한 비행 전투의 진수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꼭 참여하시고 게임에 대한 솔직한 의견 많이 남겨 주시길 바란다"며, "또한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한 높은 완성도 작업을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mar.by/SVat)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스텔라사가'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게임 재화 및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사가' 카페(http://cafe.naver.com/stellar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