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쌘 도적 참전, '그랜드체이스 M' 신규 캐릭터 추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 M'에 신규 캐릭터 '도적 라스'를 추가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도적 라스'는 자신의 악행을 속죄하기 위해 '그랜드체이스'에 합류했단 설정의 소년 캐릭터로, 빠르고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암살하는 근접 딜러의 역할을 맡았다. 또한, 후방의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입히는 '페이탈 퓨리' 및 기본 공격 이후 표식을 남겨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임펙트 슬래쉬', 소비된 체력에 따라 회피율이 증가하는 '라스 타임' 등의 스킬도 갖췄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여러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각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랜덤 속성 정수 상자' 및 '전투 지휘 명령서', '골드', '3성~5성 영웅카드 상자'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시각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된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 '도적 라스'의 획득 순간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공식 카페의 '도적 라스 획득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랜덤 속성 정수 상자', '전투 지휘 명령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금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그랜드체이스 M'을 출시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이훈 모바일사업본부 사업 PM은 "후방 공격과 빠른 이동 등 다방면에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 '도적 라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8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및 '계승' 시스템뿐 아니라 밸런스, 편의성 개선 등 전반적인 보완 작업도 진행될 예정이오니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randchase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