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러스티블러드' 금일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러스티블러드'는 강력한 타격감과 스킬, 실시간 협력 플레이, 피니시 액션 등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는 각종 몬스터들을 상대로 박력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에픽급 아이템에 존재하는 비주얼 이펙트, 히든 보스와 대전, 다른 게이머와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는 월드 레이드 콘텐츠도 갖췄다.

이 게임에는 '버서커', '아처', '어쌔신' 등 총 3종의 캐릭터가 준비됐다. '버서커'는 자신보다 큰 해머를 들고 가공할 만한 파괴력을 선보이며, '어쌔신'은 양손의 검을 자유자재로 다루고 빠른 공격으로 적들을 쓰러뜨리고, '아처'는 활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다. 게이머는 캐릭터 육성에 따라 무기와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하는 등 취향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러스티블러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맹독의 이블락', '절망의 리가드아', '마룡 아칸드' 등 주요 레이드를 클리어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최상급 강화석'과 '뽑기권'을 지급하며, '마룡 아칸드'를 첫 번째로 클리어하는 게이머에게는 순금으로 제작한 순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아이원트골드' 쿠폰을 입력하는 게이머 전원은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8월 30일까지 10, 20, 30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아이템이 주어지고, 각 레벨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 스크린샷을 올린 선착순 180명의 경우 '마력수정'과 '방어구 뽑기' 등 아이템이 전달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블러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ustybloodm),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brand/rbBrand/grandO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150824
러스티블러드1508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