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공략 일발 장전, '팬저 에이스 온라인' 구글 플레이 출시

루트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팬저 에이스 온라인'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팬저 에이스 온라인'은 3D 그래픽으로 재현된 2차 세계대전 당시 실존했던 전차들을 조작해 인공지능이나 다른 게이머와 실시간 대전을 벌이는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스테이지 맵이 2차 세계대전 당시의 지도로 재현됐고, 이동 루트에 따라 전차가 뒤집히는 등 지형지물이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특징도 있다. 아울러 국내 출시 버전에서는 한국전 참전 사양의 'M4A3 해병대 전차'와 '크롬웰 Mk.4 해병대 전차'가 추가됐다.

루트게임즈 관계자는 "아기자기한 느낌의 캐주얼 게임과 여러 고민을 동반하는 하드코어한 게임성을 접목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라며, "2차 세계대전에 대한 충분한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쫓고 쫓기는 전차액션 게임을 즐기며 막바지 더위를 날리고 싶다면 '팬저 에이스 온라인'의 세계에 뛰어들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팬저 에이스 온라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anzerace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저에이스온라인150824
팬저에이스온라인1508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