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의 야심작 '애스커', 공개 서비스 돌입!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애스커(ASKER)'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5일) 오후 2시부터 돌입한다고 밝혔다.

'애스커'는 하복 물리엔진 기반으로 정확한 판정에 의한 정교한 액션 및 호쾌한 액션의 손맛, 우수한 조작 편의성, 수준 높은 그래픽을 선사하는 액션 온라닌게임이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15세 이상의 피망(Pmang) 및 네이버(Naver), 다음(Daum)의 회원이면 누구나 금일 오후 2시부터 해당 사이트에서 '애스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게이머들은 템페스트, 소울브레이커, 플레어 3종의 직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최대 40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총 70여 종의 던전(스테이지)이 열리고 130여 종의 보스 및 일반 몬스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하루 1회 진영 단위로 보스 몬스터를 제거해 나가는 '하늘빛 유적'이 최초로 공개되며, 다른 게이머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장',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낚시 시스템',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는 '불사의 전당' 등 풍성한 부가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애스커'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9월 13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액션티켓'으로 경품에 응모하면, 최신 데스크톱, 명품지갑, 스마트밴드, 디지털카메라,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넥스랜드와 칼리고랜드의 스테이지에 입장 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회원에게는 확률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종창 부사장은 “'애스커'는 네오위즈게임즈와 네오위즈씨알에스가 3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자체 개발 온라인게임으로, 오랜 기간 노력한 결과물을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차세대 액션RPG를 표방하는 '애스커'를 통해 2015년 온라인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스커 공개 서비스
애스커 공개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