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오랜 여정의 종지부 찍는다! 오는 9월 17일 파이널 테스트 돌입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MMORPG '블레스(BLESS)'의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오는 9월 17일에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블레스'가 그간 진행 달려온 오랜 여정의 종지부를 찍을 마지막 테스트는 9월 17일부터 25일지 9일간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를 위해 9월 1일부터 14일까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2종의 직업군과,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이 추가되고,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각종 편의 기능도 새롭게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차 CBT에서 첫 선을 보였던 핵심 콘텐츠 RXR(Realm X Realm)를 더욱 가다듬어 공개한다.
한편, '블레스'는 금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NEW TIME'으로 명명된 파이널 테스트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NEW TIME' 영상은 블레스가 MMORPG의 핵심을 발전시켜 광활한 모험과 위대한 전쟁, 다양한 삶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세상을 다시 깨운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