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와호장룡'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 '와호장룡'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넷마블은 '와호장룡'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PvP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기존 60인 최고레벨을 80으로 상향하면서 다양한 퀘스트는 물론 총 28종의 신규 무공 및 '이화곡', '종남산' 등 신규 맵2종, 70레벨부터 입장가능한 던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실시간 대결을 통해 문파 내 1인자를 가려내는 이용자간 대결 모드 '장문인 쟁탈전'에 이어 최상위 PvP 모드인 '무림맹주'와 '천하제일'을 추가했다.'무림맹주'는 각 지역의 최고, '천하제일'은 각 서버 내 최고 이용자를 가리는 콘텐츠다.
아울러 대규모 전장 전투인 RvR을 즐길 수 있는 총 7개의 거점도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거점에서는 희귀 탈 것을 비롯해 고레벨 장비 조각 등을 접할 수 있어 이용자 및 방파(길드)간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및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복귀 할 시 10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방파원(길드원) 전원에게 고등급 보석 및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오픈은 물론 애플 앱스토어에도 '와호장룡'을 출시해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고 게임의 인기세를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최고레벨 상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 층 더 풍성해지고 재밌어진 '와호장룡'에서 정통 무협 MMORPG의 재미를 확실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호장룡' 카페(http://cafe.naver.com/wah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