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 선택한 게임, '난투 with NAVER' CBT 성료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의 비공개 테스트(이사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난투 with NAVER'의 CBT는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실시됐다. 게이머들은 3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게임 출시 전 먼저 만나볼 수 있었다. 이와함께 이번 CBT에서는 랜덤 매칭, 와이파이 PVP, 와이파이 매칭 등 다양한 방식의 AOS 대전도 지원됐다.
'난투'의 CBT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아 누굴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 "간만에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 나왔다", "해외에서도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난투 with NAVER'는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난투 with NAVER'는 최근 정우성과 고준희를 게임 모델로 선정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PvP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www.nantoo.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