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M',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 M'에 신규 시스템 및 캐릭터 등을 적용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는 ▲초월 및 계승 시스템 추가, ▲신규 캐릭터 '리마르' 적용, ▲출석체크 시스템 보완 ▲편의성 개선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로 육성한 '6성 영웅(MAX)'에 동일한 '6성 영웅' 캐릭터를 합성해 영웅의 최대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이 첫 선을 보였다.
'초월' 시스템을 활용하면 1회 당 영웅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2씩 상승 시킬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능력치 증가 및 화려한 이펙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단, '초월' 시스템은 한 영웅 당 최대 5회 씩만 이용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 영웅 캐릭터의 스킬 및 경험치를 다른 등급의 동일한 영웅 캐릭터로 그대로 전달할 수 있는 '계승' 시스템이 추가 됐다.
게이머들은 '계승' 시스템을 활용해 그 동안 육성한 영웅 캐릭터의 스킬레벨과 경험치를 더 높은 등급의 동일한 영웅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다. 만약 동일한 등급의 영웅 캐릭터를 '계승'할 경우에는 단번에 해당 캐릭터의 경험치가 최대 수준(MAX)까지 상승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리마르'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됐다. '리마르'는 지속적인 공격 스킬 구사로 상대를 모조리 학살하는 하이브리드형 딜러 영웅 캐릭터다.
'리마르'는 근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넉백 효과를 입히는 '아이스 스톰'과 후방의 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를 낮추는 '프리즈'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일주일 단위로 운영되던 출석 체크 시스템이 28일 주기로 변경, 연속 출석 보상으로 '린', '지크하트', '에이미' 등을 뽑을 수 있는 '인기 영웅 캐릭터 뽑기권(4성)' 및 '골드' 등을 제공하며, 콘텐츠 도움말 추가 및 UI 개선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내용도 다수 적용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9월 2일까지 해당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 게임 푸시를 통해 안내된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전투 지휘 명령서’ 및 ‘랜덤 속성 정수 상자’, ‘경험치 슬라임(중)’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사업PM은 “그 동안 보내 주신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콘텐츠 추가 보완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M’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randchase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