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 구글 인기차트 1위 점령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31일 오후 2시 기준)를 차지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24일 모바일 RPG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받으며 시장에 출시한 '러스티블러드'는,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특별 감사 쿠폰이 숨겨진 영상을 공개했다.포털 사이트에서 '러스티블러드'를 검색 후 쿠폰이 숨겨진 영상을 시청하면 되며, 영상에 나오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 입력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5만 골드를 지급한다. 영상은 금일 오후 5시부터 공개되며, 쿠폰은 오는 9월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을 통한 스타일리쉬한 그래픽, 호쾌한 마무리(피니시) 액션 스킬과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으며, 온라인게임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재미로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얻으며 고공비행 중이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협동 콘텐츠인 진보스방, 레이드, 데스매치, 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실시간 던전 사냥부터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블러드'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그랜드 사이트(http://event.playstove.com/brand/rbBrand/grandO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