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for Kakao, 이제는 영웅들이 실시간 결투장으로 모인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에 신규 '도시' 지역과 '실시간 결투장' 랭킹전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고 금일(2일) 밝혔다.

'도시' 지역과 '실시간 결투장'은 모두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가 즐기기 적합한 콘텐츠로, 초월 5회, 레벨 50을 달성한 영웅들이 활약하기 적당한 무대다.

먼저 '도시' 지역은 27개의 일반 스테이지와 3개의 보스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도시' 지역의 몬스터들은 피해 반사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기존 영웅들의 룬을 '최대 생명력 증가'로 세팅하는 등 생명력을 높여 야 원활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언랭크부터 그랜드 마스터까지 총 27개의 랭크로 구성된 '실시간 결투장'은 대결 시 본인의 실력과 비슷한 상대방과 매칭된다. 결투는 각 플레이어가 선택한 3인의 영웅들로 팀을 이뤄 진행되며, 고를 수 없는 출전 금지 영웅도 있기 때문에 여러 영웅을 가진 이용자가 유리하다.

이외에 보유하고 있는 스태미너를 모두 사용할 때까지 자동 사냥을 계속하는 '연속 전투' 기능이 추가돼, 보다 쉽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연속 전투'는 보상까지 자동으로 선택하는 것은 물론, 전투 중 사망해도 자동으로 해당 스테이지를 재시작한다.

한편, 4:33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영웅 초월 5단계를 달성할 때마다 100젬스톤을 선물하는 업적 퀘스트를 신설했으며, 룬 해제 비용을 1골드로 낮추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3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hero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
영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