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클럽 대항전이다, '마구마구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블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에 '클럽 배틀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6월 공개된 '마구마구2'의 '클럽 시스템'은 친구나 지인끼리 클럽을 만들어 게임을 함께 즐기는 콘텐츠로,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속된 클럽별로 구성원의 선수카드를 선별해 카드배틀을 진행하는 대항전 방식의 게임 모드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클럽간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타 클럽과의 경기에서 달성한 승수에 따라 마구볼(개임재화)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받는다.
이 밖에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진행돼 '드링크', '그림자', '도플갱어' 등의 기존 재료카드 아이템을 활용해 한 단계 더 높은 단계로 진화하는 시스템이 새로 등장했고, 게이머는 이제 '장비 교환 시스템'에서 구단 선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클럽 포인트 2배 지급 이벤트' 및 클럽 시스템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클럽 창설 지원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난 6월 선보인 '클럽 시스템'에 대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타 클럽들과 배틀 경기를 펼칠 수 있는 '클럽 배틀 시스템'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클럽 배틀 시스템'을 통해 '레이븐', '세븐나이츠' 등 인기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길드 시스템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마구마구2'에서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gmg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