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장비와 길드 콘텐츠로 재미 UP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장비 3종과 '길드 본부'를 추가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장비는 공중에서 폭탄 공격하는 '제네시스 군복', 소용돌이 공격을 다방면으로 일으키는 '풍신 서클릿', 주변의 적을 흡수 후 방출하는 '호리병' 총 3종이다.

아울러 길드원들의 친목 도모와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전용 공간인 '길드 본부'가 추가됐다. '길드 본부 생성권'을 통해 설립할 수 있는 '길드 본부'는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내부 장식이 변경되며, 낚시와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하면 '경품 뽑기'가 하루 최대 3번까지 제공되고, '경품 뽑기'를 통해 '스페셜 경품 교환권,' 각종 '장비보급'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접속 40분 달성한 게이머는 'K의 기본 메달상자'를 받을 수 있고, 이후 접속시간 30분을 달성하면 영구 메달로 교환할 때 필요한 '타도 개학'도 지급된다. 또한, 접속 60분을 유지할 경우 여러 코스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어나더 레어 코스튬 선택권'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150902
로스트사가1509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