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강철의기사 for Kakao' 출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강철의기사 for Kakao'가 출시됐다고 금일(8일) 밝혔다.
'강철의기사 for Kakao'는 전세계 620만 명이 즐긴 모바일 RPG '강철의기사'의 카카오게임하기 버전으로, 210개의 스토리 던전 및 120개 라운드에 도전하는 '혼돈의요새', PvP 콘텐츠 '영웅대전', 지정된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적을 처치하는 '군단의역습', 전투를 돕는 총 319명의 '동료'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또한, 10월과 11월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게이머들에게 콘텐츠 부족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지속적으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강철의기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8일부터 10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출석한 일자에 따라 '6성 무기' 및 '6성 방어구', '보석', '동맹 동료', '활력' 등 게임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보석 100개'와 '활력 10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이경석 PM은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강철의기사 for Kakao'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신규 게이머들이 게임을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