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탑오브탱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로코조이(대표 싱샤호, Shanhu Xin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탑탱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OS버전에 적용된 뒤 추후 iOS 버전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영웅들을 단계별로 진화시켜 주요 능력치 상승과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초월영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이아 아레나', '챔피언 아레나' 등 각 서버간 경기를 통해 게이머들의 실력과 명예를 높일 수 있고, 랭킹 순위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서버대전'을 도입한다.

한편, 오는 9월 중 업데이트할 iOS버전에는 신규 영웅 11종이 추가되고, 모든 전투에서 기존보다 2배의 속도로 빠르게 즐길 수 있는 '2배속 전투 시스템', 캐릭터에 장착 시 육성에 따라 다양한 속성과 스킬이 부여되는 '전설 무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7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 드롭 이벤트'를 통해 '마법치즈', '황금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심연 대양석' 등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탑오브탱커'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오브탱커
탑오브탱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