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 인기 BJ 한우리, 한아름과 함께하는 방송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소오강호'에 BJ 한우리, 한아름과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소오강호'는 명나라 시대를 배경으로 한 원작 소설의 세계관과 완벽히 고증된 정통 무술로 구현된 검술 액션을 게임에 성공적으로 녹여낸 모바일 무협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이후 많은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을 인정받아 하루 만에 티스토어 무료 Best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펀컴퍼니는 금일 저녁 8시부터 아프리카TV에서 쌍둥이 BJ 한우리, 한아름이 진행하는 소오강호 방송을 통해 게임의 스토리와 게임진행에 대해 알려주고, 다양한 노하우도 공개하여 게이머들이 보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 중에는 깜짝 이벤트가 되어진행 시청자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자신만의 공략과 팁을 공식카페에 남기는 게이머 1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만 원, 출시 마켓에 리뷰글을 게재하는 게이머 총 16명을 추첨하여 드론 헬리캠(1명), 문화상품권 5만 원(5명), 영화예매권 1인 2매(10명)가 증정된다,
아울러 방파원들 간의 우정 혹은 방파원 활동을 인증하는 10개의 방파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이 지급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무협 MMOARPG 소오강호가 금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쌍둥이 BJ와 함께 하는 방송을 통해 소오강호의 다양한 재미를 함께 공감하고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오강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1657)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