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퍼즐게임이 온다, '에이틴' 사전등록 실시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퍼즐 모바일게임 '에이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에이틴'은 지난 2015년 3월 일본에서 출시 후 1주일 동안 50만 다운로드, 9월 현재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한 퍼즐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에이틴'을 플레이하면서 '잠자는 공주 증후군'에 걸려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깨우기 위해 꿈속 세계로 뛰어든 다이버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400여 종의 다이버 캐릭터, 150여 종의 스테이지, 18개의 젬을 연결했을 때 발동되는 여신 시스템, 감각적인 오리지널 사운드, 한붓 그리기 퍼즐 형식의 쉬운 접근성 등도 갖췄다. 이와 함께 수집과 육성을 통해 게이머만의 다이버 조합을 완성할 수 있고, 이를 위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요구된다.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에이틴'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참가 신청을 받는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한정 4성 다이버'와 아이템 등 총 7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미스테리한 18의 행운을 노려라!' 이벤트도 열려 게이머는 발급 받은 행운의 번호에 따라 'KFC 하프 버켓',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틴' 이벤트 페이지(https://mobcast.kr/lp/eighte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틴150910
에이틴1509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