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능력 검증받고 선물을…'아이러브커피'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에 '카페 운영의 신' 이벤트 개최 및 분점 콘텐츠의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 1일까지 열리는 '카페 운영의 신'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미션을 달성하고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미션 보상으로는 '골드', '원'두, '캐시', '경험치' 등이 준비됐다.

아울러 분점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분점 최종 확장 사이즈가 최대 가로 14칸, 세로 15칸으로 상향되고, '커피 머신', '로스팅 머신', '사이드 메뉴 제작 머신'과 '쇼케이스' 등의 배치 수 제한이 늘어난다. 이와 함께 '반죽기 머신'이 새로 등장해 게이머는 전용 사이드 메뉴인 '초코 에클레어', '에그 타르트'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오는 10월 1일까지 '아이러브커피'에 연속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한 게이머에게 누적된 연속 출석 일수에 따라 '원두', '골드', '앤티크 원두통' 등 여러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북유럽 테마'와 모든 아바타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는 등 여러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커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커피150910
아이러브커피1509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