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자를 가려라, '원더5마스터즈' PvP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에 'PvP 최강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서 PvP 콘텐츠를 이용한 횟수에 따라 '브론즈(15전)', '골드(25전)', '플래티넘(35전)' 등급이 정해진다. 또한, 각 등급에 따라 최대 '보석 1,000개', '20만 골드'의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결투장' 메뉴를 통해 누구나 제한 없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금일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캐릭터 추가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손오공'은 분신을 소환해 적을 공격하고, 기절시키는 능력을 지닌 공격형 전사 캐릭터다. 거대한 여의봉을 떨어뜨려 일정 범위의 적을 공격하는 '커져라 여의' 스킬과 여의봉으로 단일 타겟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길어져라 여의' 스킬 등을 갖췄다.

아울러 중복 채팅 게이머 제재 시스템 및 각종 메뉴에 대한 안내 메시지 추가, 새로운 스킬 및 스킨 획득 시 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하는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 개선 작업도 다수 적용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김우현 모바일사업본부 PM은 "보다 많은 분들께서 게이머 간 대결을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추가 보완 및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5마스터즈150910
원더5마스터즈1509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