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이제는 전략적인 진지구축으로 즐긴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진지구축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진지구축모드'는 게임 시작 전 전투공간에 벽, 기둥, 상자 등 원하는 구조물을 자유롭게 설치한 뒤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아군 진영에 유리하게 구조를 배치하고 이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게임모드다. 게이머는 각 라운드마다 새롭게 구조물을 설치해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며, 각 라운드마다 부여되는 5회의 리스폰(부활) 기회를 이용해 상대방 진영을 모두 처치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8일까지 '진지구축모드'를 1회 플레이할 때마다 '넥슨캐시 교환권(최대 10만 원)', 최대 2만 경험치, 인기 주무기(최대 30일) 등의 경품에 응모할 기회를 게이머에게 제공하고, 맵 숙련도 레벨에 따라 '진지구축모드 애니메이션 칭호', '크리에이터 칭호'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9월 12일과 9월 13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인기 BJ(대정령, 머독, 로이조, 감스트)들이 '진지구축모드 업데이트 기념 아프리카TV 방송'을 실시, 신규 게임모드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소개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17일까지 '친구와 셀카 한 장' 이벤트가 열린다. 게이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셀카봉 나이프'와 '수박 헬멧'을 지급받은 후 이를 착용하고 진지구축모드에서 최소 2명 이상의 캐릭터가 담긴 인게임 셀카 이미지를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셀카봉 나이프(30일)'와 '2015 비키니 캐릭터(30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금일부터 오는 9월 14일까지 10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0주년 피날레 슈퍼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이용기간 최대 100일의 '10주년 기념 주무기'가 담긴 '10주년 주무기 상자'가 매일 주어지고, 5일 내내 이벤트 참여 시 '핫타임360상자' 아이템이 추가로 전달될 예정이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운 경우에도 최대 20만 경험치와 인기 주무기를,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2015 비키니 세트(3일)' 등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