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선을 준비하라!' 월드 오브 워쉽, 슈퍼 테스트 9월 22일 출격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쉽'의 슈퍼 테스트를 오는 9월 22일 실시하고, 금일(11일)부터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월드 오브 워쉽'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kr)를 통해 슈퍼 테스트 종료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매주 목요일 이메일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이번 슈퍼 테스트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은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와 동일한 '월드 오브 워쉽'의 정식 출시 버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슈퍼 테스트 이후에는 계정 정보 초기화 없이 정식 서비스까지 연구 단계, 경험치, 크레딧 등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월드 오브 워쉽'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 획득한 경험치와 크레딧은 슈퍼 테스트 진행시 자유 경험치와 크레딧으로 재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50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미국 4단계 전함 'Arkansas'가 지급되며, 총 전투 수에 따라 특별 신호기, 함장 및 계급 점수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
이미지
월드 오브 워쉽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