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사전등록과 함께 '오디션' 새 시작 알린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리듬 온라인게임 '오디션'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10월 1일 신규 서비스 예정인 리듬 온라인게임 '오디션'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시 게이머는 캐릭터 생성 후 한정판 아이템인 '천일야화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한정판 아바타'와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게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오디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릭터의 이름을 선점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열린다.

다음으로 '플라워 포인트샵' 이벤트가 실시된다.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한 게이머에게는 '플라워 포인트'가 100점 지급되고, 해당 점수를 활용해 '인테리어 가구', '명품 가방', '냉장고', '최신형 TV' 등 약 20여 종의 현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플라워 포인트'는 캐릭터 생성 외에 출석, 팸 창설 및 가입, 커플 등록, 일정 레벨 달성 등 여러 조건에 따라 추가로 적립된다.

아울러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까지 게이머들에게 '오디션'에서 복장 및 아이템을 구매할 때 필요한 캐시가 주어지고, 팸 랭킹, 커플 랭킹 기준으로 현금 및 커플 상품 등 여러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이벤트 진행과 함께 '오디션'의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먼저, 내 정보, 맵 선택, 전광판 OFF 기능, 음악 검색, 랭킹 등 게임 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또한, 남, 녀 기본 아바타의 신규 디자인 및 특수한 기능을 갖춘 새로운 개념의 아바타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커플들을 위한 신규 모드 제공, 개성 강한 '팸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팸 샵 아이템 추가, 커플 가든 랭킹 혜택,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한 자체 보안 프로그램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마지막으로 오는 10월 1일 '오디션' 출시 후 약 5,000여 종의 아울렛 아바타들이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게임 플레이를 완료할 경우 무작위로 주어지는 퍼즐 조각을 맞춰 한정판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빛소프트의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오디션을 아껴준 게이머들의 소중한 게임정보를 지켜드리기 위한 방법을 다각도로 찾아 보았으나, 게이머 데이터베이스 이관 협의 결렬, 정보 접수를 통한 데이터 복원도 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는 만큼 10월 1일부터 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하게 된 점을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이전보다 개선된 환경 조성에 힘을 기울일 예정이다"라며, "이에 지난 3년간 삭제되었던 음원들 가운데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은 다시 복원되도록 준비 중이고, 최근 히트곡들 또한 꾸준하게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여기에 원활한 업데이트 및 불편 사항을 개선하는 등 앞으로 게이머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이벤트 페이지(http://www.hanbiton.com/Au/Intro/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150911
오디션1509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