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히트', 비공개 테스터 모집으로 본격 시동

넥슨(대표 박지원)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히트'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을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참여해 언리얼 엔진4 기반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의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도 갖췄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오는 9월 29일까지 '히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모험 모드', 최대 6인이 참여할 수 있는 '난투 모드', 다른 게이머와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실시간 레이드 모드' 등 '히트'의 콘텐츠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은 '히트'의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와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트' 이벤트 페이지(http://hit.nexon.com/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트150911
히트1509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