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메틴' 업데이트 일정 공개로 기대 UP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틴'의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금일 '메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에는 최고레벨 및 능력치 확대, 캐릭터 육성 보상, 고레벨 캐릭터 전용 효과 등이 포함됐다. 먼저, 캐릭터의 최고레벨 한도가 800으로 상향되고, 힘, 지력, 민첩 등 캐릭터 능력치도 기존 999에서 1200까지 늘어난다. 힘, 지력과 연계된 최대 체력, 최대 마력도 함께 증가해 클래스 별 캐릭터 특성은 더욱 뚜렷해지며, 각 캐릭터의 공격력도 높아진다.
아울러 최초 10레벨부터 약 40단계의 레벨 달성 보상 아이템인 '레벨업 보상상자'도 새로 등장한다. '레벨업 보상상자'를 통해 주어지는 보상으로는 '물약' 등 캐릭터 육성을 위한 보조 아이템과 무기, 갑옷 등을 '+30'까지 추가로 강화시킬 수 있는 '헤라의 눈물' 등이 준비됐다. '레벨업 보상상자'는 캐릭터 생성 시에 자동으로 지급되며, 기존 게이머들의 경우에는 마을의 'NPC보급관'에게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700레벨 이상 고레벨 캐릭터를 위한 '지존효과'도 추가된다. '지존효과'는 캐릭터 레벨이 700이상인 게이머가 채팅창에 특수 명령어를 입력해 여러 그래픽 효과로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콘텐츠다.
웹젠은 오는 9월 중 해당 콘텐츠의 정식 서버 업데이트와 함께 추석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향후 일정을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틴' 홈페이지(https://www.met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