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해역 추가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일본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80레벨에서 90레벨까지 상향된다. 또한, 새롭게 열리는 신규 해역 '아라비아해'도 선보여진다. 아프리카의 동부와 인도의 서부 사이에 있는 인도양의 부속해로서 앞으로 게이머들은 신규 해역 아라비아해를 통해 인도에서 '후추'를 교역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시리즈에서 후추는 실제 세계사에서 후추가 가지는 위상과 맞먹을 만큼 중요한 교역품으로 '대항해시대'에서의 후추는 무역의 백미로 손 꼽힌다.

아울러, R등급(레어등급) 신규 항해사 3종과, 5명의 캐릭터에 대한 신규 열전 퀘스트도 추가된다. 등장하는 인물 한 명 한 명이 살아 있는 듯한 섬세한 콘셉트의 캐릭터들과 그들의 열전 퀘스트는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빠질 수 없는 재미로서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는 열전 퀘스트를 진행 하면, 캐릭터의 독특한 능력치가 개방 되거나 업그레이드 되며, 유료 아이템인 주얼(보석)과 배의 설계도를 함께 얻을 수 있다.

간드로메다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제독을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이순신 SR 카드를 1장 지급하며, 대성장, 대탐험, 대리뷰, 래더지존, 길드지존의 5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주얼(보석), 금화, 곡괭이, 장비 티켓, 스카우트 티켓 등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이미지
대항해시대5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