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00일 맞은 레이븐, 다채로운 감사 이벤트 펼친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서비스 200일을 기념해 오는 10월 1일까지 다채로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이벤트 페이지(PC: http://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 / 모바일: http://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m)를 통해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100개와 마법무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장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초대왕에게는 원하는 종류 및 옵션의 신화등급 방어구 4개∙무기1개∙벨트1개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기존 이용자에게는 무기 및 방어구 헤븐스톤 각 50개, 전설등급 방어구를,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비타500 모바일 쿠폰을 비롯해 크리스탈 300개, 무기 및 방어구 헤븐스톤 각 40개, 전설등급 장비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 무기, 헤븐스톤, 골드 등 매일 다른 선물을 증정하며, 전부 출석할 시 크리스탈 200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games/videos/883288341720449/)에서도 200일 기념 신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븐’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른 횟수가 10만건을 달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서리무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신화등급 마법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진기록을 거둘 수 있게 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레이븐’이 장기 흥행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안정적인 운영 및 이용자 지향적 업데이트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븐
레이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