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500개 확보, 티쓰리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수록곡 공개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리듬 온라인게임 '오디션'에 수록될 음원 콘텐츠를 금일(18일) 공개했다.

'오디션'은 게이머가 듣고 싶은 음악을 선정하고, 아바타를 조작해 경연을 벌이는 리듬 온라인게임으로, 이 중 게이머들이 원하는 양질의 음원은 '오디션'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1일 '오디션' 서비스 시작 후 'KT뮤직'과 '소니 뮤직' 등의 유통사를 통해 '오디션'에 '여자친구', '나인뮤지스', '제국의 아이들', '스칼렛', '클래지콰이', '스윗소로우', '이정', '어반자카파', '휘성' 등 여러 가수의 음원을 추가한다.
또한,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수록한 오리지널 곡도 수록돼 게이머는 '오디션'에서 약 500개 이상의 음원을 확인할 수 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오디션' 내에서 삭제됐던 인기 음원들을 복원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단발성 전개에 그치지 않도록 최신곡들도 차근차근 반영을 계획하고 있다. 이와 같은 플랜이 실행될 경우 전성기 수준과 비교해 결코 뒤처지지 않을 수준의 볼륨으로 첫발을 내디딜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10월 1일, 새롭게 시작하는 '오디션'에서는 양과 질적으로 개선되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http://www.hanbiton.com/Au/Intro/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150918
오디션15091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