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와 함께, '삼국지맹장전' 이용자 간담회 개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 시즌2: 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의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의 이용자 간담회에는 지난 9월 3일부터 9월 13일까지 참가 신청을 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40명이 입장하게 된다. 이펀컴퍼니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게임의 향후 업데이트 내용과 방향을 먼저 공개하고, 현장에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받아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최고의 실력자를 가리는 'PK 이벤트'와 '깜짝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열려 '삼국지맹장전' 이용자 간담회에 참석한 게이머 전원은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탭북', '블루투스 스피커', '삼국지장기' 등의 경품도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게이머들과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이용자 간담회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참여 신청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삼국지맹장전'의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먼저 확인하시고, 다양한 경품도 받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맹장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150908
삼국지맹장전1509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