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자사의 게임 3종서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에서는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배경음악(BGM)과 한복을 입은 몬스터 용들이 등장하며,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3주년 한정판 새끼용과 수정 30개가 지급된다. 또한, 오는 10월 4일까지 '나방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큰 별 스테이지'를 통해 비행, 탐험 등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별을 모으면 다양한 한정판 새끼용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엘브리사 for Kakao'는 한가위를 맞아 한복을 입은 '순이', '콩쥐', '마님 콩쥐'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모험가에게 새로운 코스튬을 적용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달파편을 모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구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의 추가 경험치와 골드가 각각 선물될 예정이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10월 5일까지 매일 두 시간씩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배의 경험치와 골드가 제공되고, 송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및 골드,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설의 기사를 선택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 상품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플로어 홈페이지(www.nextflo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